켄터키 더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닝라인 5-2의 치열함
켄터키 더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닝라인 5-2의 치열함
Blog Article
플로리다 더비 우승자인 피어스니스는 토요일 켄터키 더비에서 17번 포스트를 기록했습니다. 출발 게이트에서 우승한 말이 없기 때문에 150번째로 열리는 '런 포 더 로즈'의 역사를 극복해야 합니다.
트리플 크라운 1차전 게이트에는 20마리의 말이 입장할 수 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에픽 라이드(21마리)와 무가투(22마리)가 출전한 가운데 22마리의 말이 입장했습니다.
플로리다 더비에서 13연승을 거두며 켄터키 더비 배당률당 5-2로 모닝 라인을 선택한 치열한 승부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켄터키 더비에서 두 번째로 선택된 선수는 포스트 투를 기록한 마무리 투수 시에라리온입니다.
더비 초기 관찰
피어스니스가 플로리다 더비에서 큰 승리를 거두는 것에 대해 우려해야 합니다. 그의 과거 성적은 통산 5번의 선발 등판에서 승리와 패배의 패턴을 보여줍니다.
17번 포스트에서 벗어난다는 것은 피어스니스가 전선으로 향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많은 동료가 있어야 합니다. 도르나흐는 이미 철도를 통과했고 그의 인맥은 이미 그들의 돌격이 전선으로 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에라리온에게 가장 큰 장애물인 장애물은 무엇일까요? - 시에라리온은 클로징 스타일이 될 것입니다. 20명의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장에서는 후반에 큰 성공을 거두려고 할 때 교통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를 고려할 때 시에라리온은 출발할 때마다 계속 좋아지고 있으며 마지막 쿼터 마일에서 위협적인 요소가 될 것입니다.
라이브 롱 샷
켄터키 더비에는 3세 어린이 20명이 모입니다. 모닝 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두 선수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경마 확률이 높습니다.
캐칭 프리덤은 포스트 4에서 8-1로 주목해야 할 선수입니다. 루이지애나 더비 우승팀은 라이즈 스타에서 만났을 때 시에라리온에서 몇 미터 거리에 있었습니다.
올해는 일본에서 온 말이 켄터키 더비에서 우승하는 해가 될까요? 포에버 영은 5번의 선발 등판에서 무패 행진을 이어가며 UAE 더비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포에버 영은 경마 베팅 배당률에서 모닝 라인에 10승 1패로 이름을 올렸고, 시트 번호가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도르녹은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모닝 라인에서 20승 1패를 기록 중입니다. 그는 작년에 렘센에서 우승하며 시에라리온을 앞서 완주한 유일한 말입니다.
트리플 크라운 1차전인 켄터키 더비의 경우, 모든 베팅을 할 수 있는 장소는 미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북인 BetUS입니다.
Report this page